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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번호. 9781439752906
구스타브 클림트 (Gustav Klimt)의 초상화는 여기에서 재현 한 Adele Bloch-Bauer I (1907) 의 초상화로비엔나의 "Jugendstil"스타일의 예입니다. 피사체의 얼굴이 꿈과 같은 배경에서 떠오르면 그 초상화는 아주 아름답습니다. 1940 년대 나치 당원에 의해 체포 된이 회화는 회복되어 현재 뉴욕에 전시 중이다.
시리즈
SPECIAL EDITIONS
제 품 설 명
크 기 : MIDI 미디
사 이 즈 : 가로 : 130mm (5") 세로 : 180mm (7")
내부옵션 : Lined(라인)
페이지수 : 240 pages
CLOSURE(닫는방법) : Elastic Band
페이지무게 : 120gsm
커 버 : Hardcover
그밖의옵션 : Smyth Sewm 바인딩
Satin ribbon marker 리본마커
Memento pouch 메멘토 파우치
Custom-designed laid paper
디자인에 대하여
- 오리지널 아트 : 아델 블로흐 바우어의 초상 나는 (또한 골드의 레이디 또는 골드의 여자 )
- 시대 : 1907
- 지역 : 비엔나
2018 년은 현대의 가장 중요한 예술가 중 한 명인 구스타프 클림트 (Gustav Klimt, 1862-1918)가 죽은 지 100 년이되는 해입니다. 그의 대담한 예술적 비전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그의 "황금기"에 주목하는 두 개의 Special Edition 커버를 만들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심각한 예술 애호가와 단순히 예술가를 가진 사람들 모두에서 즉각적인 인식을 불러 일으킬 운명의 상징적 조각을 그렸습니다. 아름다운 유물에 대한 감사 !
Klimt는 Vienna School of Arts and Crafts에서 건축가로서의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 공공 건물에서 실내 벽화와 천장을 그렸기 때문에 그의 기술적 능력은 그를 비엔나의 보수적 인 고급 사회로 몰아 넣었습니다. 그러나 곧, 그의 내적인 경계 - 밀기 스타일이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그를 그렇게 공개적으로 환영했던 문화 계급에게 너무 많은 자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가 비엔나 대학을 위해 만든 3 점의 그림은 "포르노"로 간주되어 거부되었으므로 다른 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클림트의 경멸에 대한 반응은 예술을 학문적 전통을 따르기보다는 가능성을 탐구 할 수있는 공간으로 취급하는 전위적인 운동 인 비엔나 탈퇴 (Vienna Secession)를 발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18 세기에 들어서면서 비엔나의 문화 에 기여한 예술적인 배신자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후원자였던 진보적인 사회 여성들의 초상화를 주로 그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종종 에로틱하게 청구되었고, 이색적이고, 신비주의적인 표상이었으며, 그를 상징주의 화가로 표시했습니다.
클림트는 이른바 "낮은"것과 "높은"형태의 예술 사이에는 별개의 것이 없어야한다고 굳게 확신했습니다. 그의 캔버스는 이전의 예술과 공예 운동을 연상케하는 유기적 형태와 보편적 예술의 원리를 지향하는 두 가지 스타일 인 아르 누보를 암시하는 장식적인 패턴으로 가득 찼습니다
클림트의 독창적 인 스타일은 분명하지만 , 여기에 재현 된 Adele Bloch-Bauer I의 초상화는 여전히 아르누보와 상징주의의 흐름에 부합합니다. 풍부한 패턴은 이전 스타일의 한 예이며, 삼각형, 달걀 및 눈과 같은 암시 적 기호는 Klimt가 비엔나 살롱에서 유통되는 최신 아이디어 ( "Meetups"및 "TED Talks")를 수용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20 세기 초반. 그가 배경을 채우고 안락 의자와 여자의 가운을 묘사하는 데 사용 된 금박의 자유로운 양은 Klimt의 전통적인 일본 미술에 대한 매료와 그가 베니스와 라벤나로 여행 할 때 보았던 비잔틴 종교 모자이크의 모습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림의 모든 과장된 품질에 대해 클림트의 후원자 중 한 명은 비엔나 사회 여성의 힘과 주권을 비판하는 상상의 이미지입니다. 활발한 시간의 상징으로, 그것은 예술 및 문화 유산의 Paperblanks 아카이브에 필수적인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 상품의 디자인 히스토리가 궁금하다면 ? 블로그에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xxdakr/222092487488
제 품 설 명
크 기 : MIDI 미디
사 이 즈 : 가로 : 130mm (5") 세로 : 180mm (7")
내부옵션 : Lined(라인)
페이지수 : 240 pages
CLOSURE(닫는방법) : Elastic Band
페이지무게 : 120gsm
커 버 : Hardcover
그밖의옵션 : Smyth Sewm 바인딩
Satin ribbon marker 리본마커
Memento pouch 메멘토 파우치
Custom-designed laid paper
디자인에 대하여
- 오리지널 아트 : 아델 블로흐 바우어의 초상 나는 (또한 골드의 레이디 또는 골드의 여자 )
- 시대 : 1907
- 지역 : 비엔나
2018 년은 현대의 가장 중요한 예술가 중 한 명인 구스타프 클림트 (Gustav Klimt, 1862-1918)가 죽은 지 100 년이되는 해입니다. 그의 대담한 예술적 비전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그의 "황금기"에 주목하는 두 개의 Special Edition 커버를 만들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심각한 예술 애호가와 단순히 예술가를 가진 사람들 모두에서 즉각적인 인식을 불러 일으킬 운명의 상징적 조각을 그렸습니다. 아름다운 유물에 대한 감사 !
Klimt는 Vienna School of Arts and Crafts에서 건축가로서의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 공공 건물에서 실내 벽화와 천장을 그렸기 때문에 그의 기술적 능력은 그를 비엔나의 보수적 인 고급 사회로 몰아 넣었습니다. 그러나 곧, 그의 내적인 경계 - 밀기 스타일이 시작되었고, 처음에는 그를 그렇게 공개적으로 환영했던 문화 계급에게 너무 많은 자극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가 비엔나 대학을 위해 만든 3 점의 그림은 "포르노"로 간주되어 거부되었으므로 다른 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했습니다.
클림트의 경멸에 대한 반응은 예술을 학문적 전통을 따르기보다는 가능성을 탐구 할 수있는 공간으로 취급하는 전위적인 운동 인 비엔나 탈퇴 (Vienna Secession)를 발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18 세기에 들어서면서 비엔나의 문화 에 기여한 예술적인 배신자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후원자였던 진보적인 사회 여성들의 초상화를 주로 그렸습니다. 그의 작품은 종종 에로틱하게 청구되었고, 이색적이고, 신비주의적인 표상이었으며, 그를 상징주의 화가로 표시했습니다.
클림트는 이른바 "낮은"것과 "높은"형태의 예술 사이에는 별개의 것이 없어야한다고 굳게 확신했습니다. 그의 캔버스는 이전의 예술과 공예 운동을 연상케하는 유기적 형태와 보편적 예술의 원리를 지향하는 두 가지 스타일 인 아르 누보를 암시하는 장식적인 패턴으로 가득 찼습니다
클림트의 독창적 인 스타일은 분명하지만 , 여기에 재현 된 Adele Bloch-Bauer I의 초상화는 여전히 아르누보와 상징주의의 흐름에 부합합니다. 풍부한 패턴은 이전 스타일의 한 예이며, 삼각형, 달걀 및 눈과 같은 암시 적 기호는 Klimt가 비엔나 살롱에서 유통되는 최신 아이디어 ( "Meetups"및 "TED Talks")를 수용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20 세기 초반. 그가 배경을 채우고 안락 의자와 여자의 가운을 묘사하는 데 사용 된 금박의 자유로운 양은 Klimt의 전통적인 일본 미술에 대한 매료와 그가 베니스와 라벤나로 여행 할 때 보았던 비잔틴 종교 모자이크의 모습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림의 모든 과장된 품질에 대해 클림트의 후원자 중 한 명은 비엔나 사회 여성의 힘과 주권을 비판하는 상상의 이미지입니다. 활발한 시간의 상징으로, 그것은 예술 및 문화 유산의 Paperblanks 아카이브에 필수적인 추가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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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xxdakr/222092487488